실리콘밸리 상륙작전 0X0C : 박물관이 살아있다!!!!!!

2024. 10. 11. 07:28인생 도구/실리콘밸리 상륙작전

반응형

실리콘밸리 상륙작전

실리콘밸리 상륙작전은 23살 대학생이 24년 1월에 꿈을 꾸기 시작하여 24년 8월에 "글로컬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서 미국에 다녀온 이야기이다. 그 과정과 여러 장면들을 남겨보려고 한다. 

24년 8월 23일 

모닝 분리수거

이제는 거의 미국인이라 아침에 쓰레기도 버리고 자연스럽게 하루를 시작한다.

자연사 박물관 

 

자연사 박물관 답사에서는 다양한 전시물을 통해 지구의 역사와 생물 다양성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 특히, 공룡 화석 전시관에서는 여러 종류의 공룡 화석을 가까이에서 관찰하며, 과거 지구 환경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 또한, 지질학과 고생물학에 대한 전시를 통해 지구의 형성과 변화, 그리고 그 안에서의 생명의 진화 과정을 깊이 있게 학습할 수 있었다. 다양한 자연사적 사건들이 컴퓨터 모델링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어떻게 재현되는지도 배울 수 있어, 데이터 시각화와 분석에 대한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북극곰

내 키 2배인 북극곰이랑 싸우다가 들킨 사진들.

 

다들 키링이랑 공룡인형이랑 맘모스 상아 악세서리 같은 거 쇼핑하는데 우리 태형이형은 젤리를 너무 좋아해서 젤리 가격보고 고민하는 거 좀 귀여워서 찍었다 ㅎ.

LA 한인타운

BCD

북창동 순두부 진짜 세상 비싸고 세상 맛있고 세상 배불렀다. 
재방문의사가 있다..

미국 지쿠터

미국에서 지쿠터타고 한인타운을 달리는 경험을 놓칠 수가 없어서 타고 좀 돌아다녔는데 영수증에 로스엔젤레스, 캘리포니아주떠서 내가 미국에 있구나 또 한번 실감했다.

 

 

한인타운 마트 구경도 하고 샌프란에만 있는 줄 알았던 자율주행차인 웨이모도 오랜만에 봤다.

트레이더 조 & 타겟 쇼핑

마트에서 기념품과 저녁거리사서 돌아와서 요리했다. 
기념품을 좀 다양하게 못사서 아쉬웠다. (돈도 여행 막바지라...)

미국 마트는 항상 느끼는데 고기가 다양하고 저렴해서 너무 재밌게 쇼핑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기억뿐이다. 

진짜 미국여행에서 음식 실패를 안한 것 같다. 

내 기념품과 태화형 기념품 정리

이제 기념품도 정리하면서 가방도 정리하며 미국과 정을 조금씩 떼고 있었다...

 

오늘도 "MK 실험실"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FFPI !

반응형